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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안 버추얼 비지니스 엑스포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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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조회 2,140회 작성일 20-09-23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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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초로 개최되는 버추얼 엑스포 행사와 관련하여 다양한 질문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가상공간에서 진행되는 엑스포인 만큼 궁금한 점이 많은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죠..  주요 질의응당 사항을 이곳에 올립니다.



Q1.  버추얼 엑스포의 버추얼 전시관이 이미 개설되었나요?  개설되었다면 그 URL 있나요? 아니면 행사 기간에 맞추어 개설된다는 뜻인가요?


(답변) Virtual 전시관이 있는것이 아니고, virtual platform 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Q2. 그렇다면,  모바일 앱으로 배포된 것이 그것인가요? 플랫폼이라면 각자가 상품을 올리는 사이트가 있는건가요?


 (답변) 네,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Exhibitor 또는 sponsor 로 등록을 하시게되면 리스트에 올려드립니다. 모바일 앱에서 현재 등록된 업체를 보시게되면, 회사로고, 회사소개글,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회사 웹사이트가 보여지게 되구요. pdf 또는 jpg 파일로 제품소개 문서를 보내주시면 자료를 올려드립니다. 엑스포 모바일 어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ownload.socio.events/app/MTU5Ng== 


Q3. 결국 모바일 어플에서만 가능하다는 말씀이군요. 


 (답변) 네, 그리고 10월 21-23일 3일간 라이브 이벤트로 개막식, 세미나 등의 행사가 있고, 스폰서 소개시간이  포함됩니다. ttendees 로 등록하신 분들은 다른 attendees 들과 연결되어 direct message 를 주고 받으며 네트워킹 할 수 있고, Post Wall 을 페이스북 처럼 사용이 가능하므로 제품 홍보등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4. Attendees는 몇명까지 등록 가능한가요? 그리고 모바일 앱은 언제까자 유지되나요?


 (답변) attendees 는 최대 1,000 명 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1,000 명의 world wide 비즈니스 네트위킹 그룹을 만들고 그 안에서 활발한 거래가 성사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바일 앱은 2021년 10월까지 유지됩니다.


Q5.  10만개 기업 참여는 총 바이어 수를 얘기하시는건가요? 


(답변) 주최측인 KACCOC에 따르면 10만개 기업은 1년간 엑스포 행사 어플에 방문하는 예상 기업수를 말합니다.  Exhibitors 자격으로 참가하는 기업은 500~1000개로 추정합니다.


Q6. 국내 기업은 선정과는 별개로 참여가 가능한가요?


(답변)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별개로 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버추얼 Exhibitors의 서버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참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ICTC를 통해서 참가신청하셔도 되고, 미국에 있는 KACCOC 측에 직접 참가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Q7. 전시기간 중 매칭시스템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답변) 참가 기업들은 버추얼 Exhibitors 가 배정되고, 이곳에 회사 소개 및 상품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디렉토리에 올려져 있는 버추얼 참가기업들을 둘러보고 관심이 있을 경우에는 어플에 있는 채팅을 통해 직접 연락이 오는 구조입니다. 


아래 어플을 다운로드 해 보세요. Attendees 자격은 무료입니다. 

모바일 어플  https://download.socio.events/app/MTU5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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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8  매칭 후 상담 진행 시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인가요 ? Zoom으로 보면 될까요 ? 


(답변) 엑스포 어플을 통해서 연락이 오고, 상호 간에 직접 소통하는 방식이에요.


Q9. 상담 진행 시 통역사 지원이 가능한가요아니면 중간 매칭 역할만 하시는 건가요? 


(답변) 바이어들이 대부분 미국내 한국 기업들이어서 한국말로 소통이 가능할 겁니다. 다만 미국 또는 다른 외국인의 경우에는 영어로 소통하셔야 하구요. KACCOC에서는 사이버로 매칭 역할만 하는 거죠


Q10 . 상담 스케줄 조율 시 현지 측에 맞춰서 진행해야 하나요? 


(답변)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어플을 통해 바이어가 직접 연락을 취해 오기 때문에 서로 편한 시간을 정해서 진행하시면 될겁니다.


Q11. 참가자의 유형에 따라 참가비의 차이가 큰데요, 어떤 차이가 있나요?

 

 (답변) 참가자의 유형에 따라 총 10가지 서로 다른 혜택이 제공됩니다. 가강 기본형인 Exhibitors($300)은 Directory와 1/4페이지 분량이 2-book 스페이스 두가지 종류만 주어지는데 반해, Presenting($2,000)의 경우 Banner Live Event, Push Notification  B2B Session, Gamification, Directory, Social Media, Banner email, Half Page의 e-book 등 7가지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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